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나나를 운동하기 전에 먹어야 하는 이유

 

운동 전 바나나 POWER UP

 

바나나는 가장 인기 있는 운동 전 간식 중 하나입니다.

 

휴대성이 좋고 다목적이며 맛있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이 풍부하고 소화하기 쉽습니다.

 

또한 영양가가 높고 칼륨과 같은 중요한 영양소 함량으로 인해 운동 성능에 다른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운동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이 많음

 

다른 과일과 마찬가지로 바나나는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이며, 1 개의 중간 크기 바나나에 약 27 그램의 탄수화물이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포도당 (설탕)으로 분해되거나 신체의 주요 연료 공급 원인 포도당으로 변환됩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글리코겐 저장이 증가 할 수 있는데, 이는 많은 종류의 운동 중에 에너지에 사용되는 근육과 간에 저장된 포도당의 형태입니다

 

운동 전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자전거나 조깅과 같은 더 긴 기간의 운동에 특히 유익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신체가 글리코겐 저장소를 얼마나 빨리 사용해야 하고 성능을 향상시켜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11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운동 15 분 전에 탄수화물을 섭취 하면 지구력이 향상 되었습니다.

 

그러나 탄수화물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바나나는 저탄수화물 또는 케톤 식이 요법을 하는 사람들에게 운동 전 간식으로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바나나는 탄수화물이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운동하기 전에 글리코겐 저장고를 늘리고 몸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쉽게 소화 가능한 에너지원 입니다

 

바나나는 탄수화물을 공급하는 것 외에도 탄수화물 중 일부는 섬유질입니다.

 

섬유질은 혈류에서 설탕의 흡수를 늦추어 세포에 일정한 포도당 흐름을 제공하여 운동을 통해 힘을 얻도록 도와줍니다.

 

잘 익은 바나나는 단순한 탄수화물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기 때문에 다른 많은 음식보다 소화가 쉽습니다.

 

사실, 메스꺼움, 구토 또는 설사와 같은 소화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는 바나나가 권장됩니다.

 

이런 이유로 바나나는 체중을 줄이거나 배를 부풀리지 않으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를 몸에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 전 간식으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바나나에는 섬유질이 들어있어 혈류에서 당의 흡수를 늦출 수 있습니다. 또한 탄수화물이 많고 지방이 적으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게 소화 할 수 있습니다.

 

 

 

 

칼륨이 풍부

 

바나나는 칼륨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단 하나의 중간 크기 바나나에서는 일일 권장량의 10-14 %를 제공합니다.

 

칼륨은 혈압을 조절하고 신경 기능을 유지하며 체액 균형을 조절하는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또한 근육 건강과 근육 수축을 지원합니다.

 

실제로, 낮은 수준의 칼륨은 근육 경련을 유발할 수 있으며 , 이는 근육의 갑작스럽고 고통스러운 수축을 특징으로 합니다.

 

칼륨은 땀을 통해 배설되므로 육체적으로 활동적인 사람들은 칼륨이 풍부한 음식 과 음료를 많이 섭취 하여 전해질을 보충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30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 따르면 근육 경련을 경험 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적은 양의 칼륨을 섭취했습니다.

 

운동하기 전에 바나나를 먹으면 근육 기능을 증진시키고 경련을 예방하기 위해 칼륨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근육 수축을 지원할 수있는 중요한 미네랄인 칼륨이 풍부합니다. 낮은 수준의 칼륨은 또한 근육 경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나나는 탄수화물 및 칼륨과 같은 영양소가 풍부하여 운동 성능과 근육 성장에 중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소화하기 쉽고 혈류에서 설탕의 흡수를 늦출 수 있으므로 다음 운동 전에 바나나를 훌륭한 간식 옵션 입니다.

 

바나나를 그냥 즐기거나 요구르트나 땅콩 버터와 같은 좋은 단백질 공급원과 짝을 이루어 운동 전 간식을 쉽게 만들어보십시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관련 정보

 

운동 후 필수 사항 : 최적의 결과를 위해 운동 후 해야 할 일

 

운동 후 필수 사항 : 최적의 결과를 위해 운동 후 해야 할 일

운동 후 필수 사항 : 최적의 결과를 위해 운동 후 해야 할 일 소개 균형 잡힌 피트니스 루틴은 런닝머신에서 내려오거나 덤벨을 내려놓는다고 끝나지 않습니다. 운동 후에 하는 일은 결과와 전반

cupangpartner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