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울증이 느껴질때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

 

우울증에 대한 증상이 있다면 당신이 가장 먼저 기억해야 것은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주요 우울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 됩니다. 

 

우울증은 심각한 증상을 유발할 있으며 , 특히 아침에 침대 에서 일어나기가 어려울 있습니다 . 우울증은 기분, 수면, 식욕, 에너지, 기억 당신의 경보 수준을 조절하는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과 노르에피네프린의 변화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경우 세로토닌 노르에피네프린 수준이 불균형되어, 당신은 하루의 대부분을 피로를 느낄 있습니다. 

 

우울증과 싸우는 신선한 날을 맞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보이지만 우울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와 전술이 있습니다.

 

1. 감사의 인사로 매일 아침을 시작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어떤 것도 기쁨을 찾기가 어려울 있습니다.

 

관심의 부족 예전의 즐거움을 찾을 없다는 것이 우울증의 증상 하나입니다. 고맙게도 인생에 감사해야 것들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면 실제로 아침에 쉽게 일어나도록 동기를 부여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생각으로 시작하십시오 .

 

무엇에 감사할 일이 없더라도 감사할 일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직업이 있는 것을 감사 수도 있고 당신의 애완 동물이나 아이가 있음에 감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오늘 하루에 맛있는 것을 먹을 있음에 감사 수도 있습니다.

 

우울한 일이 많이 있다면 감사할 일도 많이 있는 입니다.

 

당신이 깊이 감사하는 것을 찾아서 당신을 강화하고 침대에서 나올 외치십시요

 

“감사합니다”

 

2. 하루에 하나의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그냥 이리저리 목표를 적어 놓는 무한한 목록을 갖는 것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스트레스가 있으며 하루를 시작하고 싶지 않은 주요 이유 하나입니다.

 

“모든 것을 있는 방법은 없다 생각할 있으며,“생각하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관점을 바꾸십시오. 어벤져스들 처럼 압도적으로 지구를 구할 있는 길고 어려운 일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오늘 하루에 하나의 목표 설정할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하나만.

 

가지 일을 완수 있다면 좋은 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됨으로써 얻을 있는 자유는 새벽 잠에서 깨어나 시도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도달 있는 목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에 많은 하려고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한가지만 해도 충분합니다. 

 

얽힌 실타래를 풀기는 끝자락 한가닥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우울증은 다른 작업이나 주위의 사람들로 인해서 내가 통제 없는 일로 인해 이뤄질 있습니다. 어려운 생활 상황이 우울증에 부분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목표를 바꾸거나 설정하여 변화를 이끌어 내십시오.

 

농구나 축구처럼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불안을 최소화하려면 필요에 따라 유연성을 발휘하여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3. 친구등과 함께 아침 계획을 세운다 

우울증은 고립, 단절 차단 느낌을 유발할 있습니다. 다시 '연결' 있는 기회는 하루를 시작하는 열쇠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아침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일정을 고려하기 때문에 자신을 책임지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열정, 또는 하루 종일 업무를 수행하면서 의미를 다시 이끌어 냅니다 .

 

아침 식사나 커피, 모닝스터디 또는 아침 산책을 위해 누군가를 만나겠다고 약속하면 침대에서 나올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도움이 것입니다.

 

 

4. 반려동물과 교감 

모든 애완 동물 소유자는 애완 동물을 키우는 데는 끊임없는 관심, 의심 없는 애정, 기쁨 이라는 혜택의 세계가 있다고 말할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장기적인 정신 건강 문제를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 안전감과 일상성을 제공 있습니다 .

 

애완 동물 소유자에 대한 2016 년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애완 동물 소유자의 74 %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정신 건강 개선이 보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긍정적 인간-동물 상호 작용에는 두려움과 불안과 같은 심리적 스트레스의 감소와 뇌의 옥시토신 수준의 증가가 포함됩니다.

 

우울증 환자는 종종 자신의 상태에서 초점을 이동시키기 위해 애완 동물을 키우고 있습니다.

 

동물을 보면서 하루 종일 침대에 머물러 있게 해서는 안됩니다. 개나 고양이는 당신에게 전적으로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아침에 산책을 나가는것도 아침을 기쁘게 시작하는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5. 혼자서 모든걸 해결 없다

우울증과 싸울 기억해야 가장 중요한 것은 혼자서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잠에서 깨기 위해 애쓰는 사람들은 가지 다른 장기적인 해결책을 찾을 있습니다 스스로 우울증과 싸울 있지만 약물 치료와 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우울증 관리에 훨씬 효과적입니다.

 

요가 , 명상 침술 같은 다른 요법은 기분을 조절함으로써 우울증 증상을 억제 있습니다.

 

알코올 기타 중추 신경계 억제제를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물질은 우울증 증상을 모방하거나 악화시킬 있기 때문입니다.

 

 

6. 나쁜 날을 용서하거나 발로 차버리십시요

우울증에 걸린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최악의 비평가입니다. 진실은 좋은 날도 있고 나쁜 날도 있는 입니다 

 

나쁜 날에는 우울하고 힘을 다해도 움직일 없다면, 그날 자신을 이해하고 용서함으로써 다음날 새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서 없다면 욕을 하며 지나간 일을 발로 차듯이 멀리 차내 버리세요 우울증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걸릴 있는 질병이며 당신은 인간 일뿐입니다.

 

내일, 당신은 항상 당신이 발을 땅에 두는 것을 돕는 새로운 기술을 시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부분의 침대에서 새로이 일어날 있는 당신만의 도구를 찾을 있습니다.

 

 

 

우울증 또는 불안증세가 과도한 발한,다한증에 영향을 주나요?

우울증 또는 불안증세 땀은 온도 상승에 필요한 반응입니다. 외부가 덥거나 운동을 할 때 시원하게 유지시켜줍니다. 그러나 온도 나 운동에 관계없이 과도하게 땀을 흘리는 것은 다한증의 징후

에듀헬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