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향과 패션 프루트 passion fruit 무엇입니까?

 

백향과는 열대 과일이지만 일부 품종은 아열대 기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 세계에서 재배되며 작물은 아시아, 유럽, 호주 및 남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백향과의 영양 성분

 

열정 과일은 영양소, 특히 섬유질 , 비타민 C 및 프로 비타민 A 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
보통 크기의 백향과에는

 

  • 칼로리 : 17
  • 섬유 : 2g
  • 비타민 C : 일일 가치 (DV)의 9 %
  • 비타민 A : DV의 8 %
  • 철 : DV의 2 %
  • 칼륨 : DV의 2 %

백향과는 17 칼로리만으로 이렇게 많은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로티노이드 및 폴리페놀을 포함한 유익한 식물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실제로 한 연구에 따르면 백향과는  바나나 , 열매, 망고, 파파야 , 파인애플 등 다른 열대 과일보다 폴리 페놀이 풍부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백향과는 소량의 철분이 있는데 몸은 보통 식물에 있는 철분을 잘 흡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백향과의 철분에는 철분 흡수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백향과의 건강상의 이점


영양 성분이 우수하기 때문에 백향과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산화 방지제가 풍부


산화 방지제 는 많은 수의 세포가 존재할 때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는 불안정한 분자인 자유 라디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백향과는 많은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특히 비타 C, 베타 카로틴 및 폴리페놀이 풍부합니다.


폴리페놀은 다양한 항산화 및 항 염증 효과가 있는 식물 화합물입니다. 이것은 만성 염증의 위험과 심장병과 같은 상태를 줄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타민 C는 식이 요법에서 얻는 중요한 산화 방지제입니다. 면역 체계와 건강한 노화를 지원합니다 


베타 카로틴도 중요한 항산화제입니다. 당신의 몸은 그것을 좋은 시력 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인 비타민 A로 변환합니다 

식물성 베타 카로틴이 풍부한 식이는 전립선, 결장, 위 및 유방암을 포함한 일부 암의 위험이 낮습니다 
열정 과일 씨앗에는 피카테놀이 풍부 해 체중이 많은 남성의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켜 보충제로 복용 할 때 제 2 형 당뇨병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식이 섬유의 좋은 공급원


보통 크기의 백향과 한개는 약 2g의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섬유는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히 섭취하지 않습니다 
수용성 섬유질은 음식의 소화를 늦추어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많은 식이는 심장병, 당뇨병 및 비만 등 질병의 위험이 낮습니다 

 


백향과의 잠재적 단점


백향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는 것이 안전하지만 소수의 사람들에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텍스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과일 알레르기 가 가장 큰 것으로 보입니다 
과일에 있는 일부 식물성 단백질은 라텍스 단백질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백향과 먹는 방법


백향과를 처음 먹는 사람들은 이것을 어떻게 먹어야 될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백향과의 껍찔이 찌글찌글 하다고 해서 상한것이 아닙니다 껍질과는 상관이 없으며 

보통은 자주색의 백향과가 많으며 황금색 백향과는 가격이 두배 이상 비쌉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칼로 반을 잘라 안에 있는 육즙과 씨앗을 숟가락으로 퍼서 먹는 것입니다.
백향과 안쪽에 있는 하얀 막을 먹어도 되지만 굳이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백향과를 먹는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료수. 물에 그냥 백향과 즙과 씨앗을 넣어서 마시면 됩니다. 물과 백향과만 들어갔지만 시중에 파는 음료수와 같은 맛이 납니다.
  • 샐러드. 샐러드에 토핑 또는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요거트에 토핑으로

결론


영양가 있고 맛있는 간식을 찾고 있다면 백향과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중의 간식으로도 좋고 영양소, 섬유질 및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관련글] 리치(Litchi) 영양 성분 및 건강상의 이점

리치(Litchi) 영양 성분 및 건강상의 이점 리치는 전 세계 아열대 지역에서 재배되며 특히 중국 본토와 동남아시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이들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신선하게 먹으며 때로는 아�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