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프 페이지 SEO(검색엔진최적화)란 무엇입니까?

 

"오프 페이지 SEO"( "오프 사이트 SEO"라고도 함)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 내에서 순위에 영향을 주기 위해 우리의 웹 사이트 외부에서 취한 조치를 의미합니다. 

 

오프 사이트 순위 요소를 최적화하려면 사이트의 인기도, 관련성, 신뢰성 및 권한에 대한 검색 엔진 및 사용자 인식을 개선해야 합니다.

 

이는 우리의 웹 사이트를 링크하거나 홍보하는 인터넷의 다른 평판 좋은 장소 (페이지, 사이트, 사람 등)에 의해 달성되며 귀하의 콘텐츠 품질을 효과적으로 "보증"합니다.

 

 

페이지 외부 SEO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검색 알고리즘과 순위 요소가 지속적으로 변하고 있지만 SEO 커뮤니티 내에서 일반적인 합의는 효과적인 오프 페이지 SEO(검색엔진최적화)가 웹 사이트에 제공하는 관련성, 신뢰성 및 권한이 페이지의 순위 기능에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출처 moz

 

오프 사이트 SEO 문제

 

Google이 콘텐츠 순위를 매기는 데 사용하는 전체 알고리즘을 알지 못하지만 검색 엔진 순위 요인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오프 사이트 SEO 관련 요인이 순위 요인 가중치의 50 % 이상을 차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링크 및 페이지 외부 SEO

 

백링크 구축은 오프 페이지 SEO의 핵심입니다. 검색 엔진은 링크 된 콘텐츠의 품질 표시로 백 링크를 사용하므로 백 링크가 많은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백 링크가 적은 동일한 사이트보다 순위가 높습니다.

 

획득 방법에 따라 정의되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의 링크가 있습니다. 자연 링크, 수동으로 만든 링크 또는 자체 생성 링크입니다.

 

  • 자연 링크는 페이지 소유자의 조치없이 편집적으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농산물 농장을 가리키는 게시물에 링크를 추가하는 음식 블로거는 자연스러운 링크입니다.

  • 수동으로 구축된 링크는 의도적인 링크 구축 활동을 통해 획득됩니다. 여기에는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연결하도록 유도하거나 인플루 언서에게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자체 생성 링크는 온라인 디렉토리, 포럼, 블로그 댓글 서명 또는 최적화된 앵커 텍스트가 포함된 보도 자료에 백링크를 추가하는 등의 방법으로 생성됩니다. 일부 자체 제작 링크 구축 전술은 검은 모자 SEO를 향한 경향이 있고 검색 엔진에 의해 눈살을 찌푸 리므로 그냥 지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획득 방법에 관계 없이 SEO 노력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링크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지분을 통과하는 링크 입니다. 다음과 같이 전달된 주식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는 많은 신호가 있습니다.

 

  • 링크 사이트의 인기
  • 링크 사이트의 주제와 링크되는 사이트의 관련성
  • 링크의 "신선함"(새로나온링크?)
  • 앵커 텍스트 , 연결 사이트에 사용
  • 링크 사이트의 신뢰성
  • 링크 페이지의 다른 링크 수
  • 연결 도메인 및 페이지의 권한
  • 링크와 관련이 없는 오프 사이트 SEO

 

외부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얻는 것이 가장 일반적으로 실행되는 오프 페이지 SEO 전략이지만, a) 자신의 웹 사이트 외부에서 발생하고 b) 검색 순위 위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거의 모든 활동은 "오프 페이지 SEO"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게스트 블로깅

  • 연결 및 연결 해제된 브랜드 언급

  •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러나 이러한 각 활동의 최종 결과는 어떻게 든 웹의 다른 곳에서 사이트에 대한 참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링크, 브랜드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언급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진정한 "링크와 관련이 없는"오프 페이지 SEO의 개념은 실제로 약간 잘못된 이름입니다

 

 

로컬 오프 페이지 SEO에 대한 참고 사항

 

오프 페이지 SEO는 사람의 행동 (,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만 참조하고 공유하는 것)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유기 및 로컬 SEO 모두에 적용됩니다. 오프라인 비즈니스에서도 고품질 제품은 현재 고객으로부터 입소문을 많이 받습니다. 이는 오프라인 SEO와 같은 대면입니다.

 

오프 페이지 SEO를 수행하는 방법

 

높은 수준에서 웹 사이트의 "오프 페이지 SEO"를 개선하려면 검색 엔진과 사이트 품질에 대한 사용자 인식을 개선해야합니다. 이는 다른 사이트 (특히 자체적으로 평판 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의 링크 , 브랜드 언급, 콘텐츠 공유, 웹 사이트 외부의 출처에서 "신뢰성 투표"를 통해 발생합니다.

 

출처 : moz

 

처음 SEO를 배우고 있습니다. 이 글들을 정리하면서 배우려고 합니다

 

 

 

SEO (검색 엔진 최적화)작업시 온 페이지(on-page) 순위 요인

SEO (검색 엔진 최적화)작업시 온 페이지(on-page) 순위 요인 페이지가 최적화되는 방식은 순위를 매기는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EO에 대한 페이지 순위 요소는 무엇입니까? 페이지 내

healthvitamin.tistory.com

 

 

 

제목 태그는 무엇인가?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대한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중요한 제목 태그는 무엇입니까? 제목 태그는 웹 페이지의 제목을 지정하는 HTML 요소입니다. 제목 태그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에 주어진 결과에 대한 클릭 가능한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