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eyond Meat 로 만든 맥도날드 McPlant 버거가 예상보다 잘 팔리고 있다

 

 

키 포인트

 

  • Piper Sandler에 따르면 12월에 참여하는 맥도날드 매장에서는 매장당 매일 대략 70개의 McPlant 버거를 판매했습니다.
  • 버거 체인은 11월 8개 레스토랑에서 Beyond Meat로 만든 식물성 버거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2월 14일부터 더 넓은 규모의 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 Piper Sandler의 분석가인 Michael Lavery는 Beyond의 미국 매출 증대가 연간 2억 15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썼습니다.

 

출처 : 맥도날드

 

Piper Sandler의 분석가인 Michael Lavery에 따르면 맥도날드의 McPlant 버거는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12월에 시작한 초기 소규모 테스트에서 매일 매장당 비욘드 미트로 만든 식물성 버거 약 70개를 판매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평균 맥도날드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110개의 빅맥을 판매합니다.)

 

 

맥도날드는 11월에 McPlant 버거가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기 위해 8개 레스토랑에서 McPlant 버거를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 14일부터는 소비자 수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를 샌프란시스코 베이와 댈러스-포트워스 지역의 약 600개 레스토랑으로 확대할 예정 입니다.

 

 

위의 작은 실험 수치의 크기에도 불구하고 Lavery는 제품을 시도하려는 초기 관심과 의향이 예상보다 클 수 있으며 이것이 Beyond의 승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McPlant 덕분에 Beyond의 미국 매출이 7,500~1억 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테스트 매장이 독점(제공하지 않은 인근 매장에서 일부 판매를 끌어냄)으로 인해 상승세를 얻었고 지속 가능한 반복 판매가 훨씬 낮은 비율로 정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McPlant의 초기 매출은 버거 매출의 8%에서 10%, 즉 연간 1 7천만 달러에서 2 1 5백만 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Beyond Meat의 경우 McPlant 버거의 전국 출시는 맥도날드로의 판매로 인한 수익 증대와 더불어 육류 대체품으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회사가 경쟁과 미국 식료품 판매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면서 주식에 대해 약세를 보였습니다.

 

비욘드의 주가는 수요일 개장 전 거래에서 거의 3% 상승한 반면 맥도날드의 주가는 단 1% 상승에 그쳤다. Beyond의 주가는 지난 12개월 동안 66% 하락하여 시장 가치를 39 9,000만 달러로 끌어내렸습니다. 반면 맥도날드의 주가는 같은 기간 17% 상승해 시가총액이 195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출처 : CNBC

 

 

같이 보면 좋을 글 : 클레이 모레츠를 최고의 여배우 반열에 올려놓은 영화들

 

클레이 모레츠를 최고의 여배우 반열에 올려놓은 영화들

클레이 모레츠를 최고의 여배우 반열에 올려놓은 영화들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 는 독특한 여배우입니다. 그녀 는 영화에서 이미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 최고의 영화 감

cupangpartner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