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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d Meat 로 만든 맥도날드 McPlant 버거가 예상보다 잘 팔리고 있다
키 포인트
- Piper Sandler에 따르면 12월에 참여하는 맥도날드 매장에서는 매장당 매일 대략 70개의 McPlant 버거를 판매했습니다.
- 버거 체인은 11월 8개 레스토랑에서 Beyond Meat로 만든 식물성 버거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2월 14일부터 더 넓은 규모의 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 Piper Sandler의 분석가인 Michael Lavery는 Beyond의 미국 매출 증대가 연간 2억 15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썼습니다.
Piper Sandler의 분석가인 Michael Lavery에 따르면 맥도날드의 McPlant 버거는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12월에 시작한 초기 소규모 테스트에서 매일 매장당 비욘드 미트로 만든 식물성 버거 약 70개를 판매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평균 맥도날드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110개의 빅맥을 판매합니다.)
맥도날드는 11월에 McPlant 버거가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기 위해 8개 레스토랑에서 McPlant 버거를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월 14일부터는 소비자 수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를 샌프란시스코 베이와 댈러스-포트워스 지역의 약 600개 레스토랑으로 확대할 예정 입니다.
위의 작은 실험 수치의 크기에도 불구하고 Lavery는 제품을 시도하려는 초기 관심과 의향이 예상보다 클 수 있으며 이것이 Beyond의 승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McPlant 덕분에 Beyond의 미국 매출이 7,500만~1억 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테스트 매장이 독점(제공하지 않은 인근 매장에서 일부 판매를 끌어냄)으로 인해 상승세를 얻었고 지속 가능한 반복 판매가 훨씬 낮은 비율로 정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McPlant의 초기 매출은 버거 매출의 8%에서 10%, 즉 연간 1억 7천만 달러에서 2억 1천 5백만 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Beyond Meat의 경우 McPlant 버거의 전국 출시는 맥도날드로의 판매로 인한 수익 증대와 더불어 육류 대체품으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회사가 경쟁과 미국 식료품 판매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면서 주식에 대해 약세를 보였습니다.
비욘드의 주가는 수요일 개장 전 거래에서 거의 3% 상승한 반면 맥도날드의 주가는 단 1% 상승에 그쳤다. Beyond의 주가는 지난 12개월 동안 66% 하락하여 시장 가치를 39억 9,000만 달러로 끌어내렸습니다. 반면 맥도날드의 주가는 같은 기간 17% 상승해 시가총액이 195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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