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트레스에 장기간 노출되면 신체와 뇌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팁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뇌의 크기와 기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스트레스가 장시간 계속 되면 뇌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직장, 가족, 재정, 그리고 방대하고 매일 해야 할 일 목록에 있는 모든 것을 쟁기질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치, 자연 재해, 기후 변화, 심지어 오늘 내가 좋아하는 야구팀이 이길 것인지에 대해서도 생각 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삶의 일부이기 때문 피할 수 없는 부분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떻게 관리하느냐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코티솔 수치가 높아지면 건강에 안좋을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분비합니다.

제한된 상황에서는 이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코티솔은 혈압을 낮추고 혈당을 관리하며 신체의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성 스트레스 까다로운 작업이나 스트레스가 많은 것에 반복적이고 장기간 노출되는 것은 같은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코티솔 수치가 높아지면 비만, 심장병, 우울증, 고혈압 및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법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뇌를 최대한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스트레스가 어떻게 생기고 느끼는지에 대해 아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스트레스를 과민성 또는 우울증과 가장 일반적으로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지만 항상 그렇게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인식적인 스트레스 징후에는 기억 상실, 사고 어려움, 집중력 및 의사 결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신체적 증상으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로, 체중 감량, 두통, 소화 장애, 신체 통증 및 관절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징후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 팁을 통해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움직여 보세요

 

10 분 동안 활발하게만 걸어도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는 해소가 됩니다

운동은 우리의 사고, 집중력 및 기분을 향상시키는 호르몬 인 엔돌핀을 분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규칙적인 운동이 약물만큼 불안을 완화 시킨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더 좋은 점은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뇌의 크기와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수면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쉬면 몸이 치유되고 재생됩니다.

또한 충분한 수면을 얻지 못하면 신체는 실제로 스트레스 호르몬의 생산량을 증가시킵니다. 매일 밤 7 ~ 9 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잘 먹는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우리 시스템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기분을 좋게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의 생성을 촉진하는 탄수화물을 함유한 통곡물, 과일 및 채소를 선택하십시오.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매일 오렌지 주스 한 잔은 아무렇게 이야기하는 제안처럼 들리지만 비타민C는 코티솔을 낮출 수 있습니다

 

 

4. 건강 관리

 

스트레스는 때로는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우울증이나 당뇨병과 같은 내부 스트레스 요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5. 사교적

 

당신이 사교적인 활동을 할때 당신의 몸은 더 많은 옥시토신을 생성합니다. 이 좋은 느낌은 호르몬의 불안을 줄이고 침착 함을 생성합니다. 또한 코티솔 수치를 줄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6. 뇌에 휴식을 주세요

 

요가, 명상과 같은 마음 챙김 운동은 마술처럼 스트레스를 증발 시키지는 않지만 더 잘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침에 불안한 이유와 몇가지 치유방법

일부 불안은 정상적인 삶의 일부로 간주되지만, 일상적인 일이나 사회적으로 누구나 봤을 때 위협되지 않는 것까지 지나치게 걱정하면 불안 장애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아침 불안이란 무엇입

헬스에듀

 

반응형
댓글